안녕하세요. 디지털디자인 UI/UX 반응형 웹디자인&웹퍼블리셔 과정 수업을 듣고 있는 수강생입니다.
[디지털디자인] UI&UX 반응형 웹디자인&웹퍼블리셔
이은지 학생 인터뷰
선생님의 전문 지식이 뛰어나 너무 유익한 수업5.0
선생님의 전문 지식이 뛰어나 너무 유익한 수업을 해주셨고 만약 이 선생님이 하는 수업이라면 다른 사람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싶습니다. 아 물로 시설도 좋았구요. 다들 잘해주셔서 좋았어요! 그동안 고생하셨습니다 :)
클라우드 기반 자바기반 시스템 프로그래밍 양성
김남수 학생
난생처음 회계공부에 도전했어요.5.0
처음엔 어렵다고 생각했지만, 김선호 선생님께서 너무 설명을 잘해주시고, 질문하면 답도 너무 잘해주셔서 자격증도 쉽게 따버렸네요 !!! 김선호선생님은 정말 열정적이고, 수업을 최선을 다해 해주세요. 세상에 이런 좋은 선생님 처음 봤어요. 어딜가도 이런분 없을것같아요! 김선호선생님께 배울수있어서 정말 행운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인재개발원에도 감사를 표합니다. 선생님과 학생들모두수고많으셨습니다~!!
경리회계(전산회계1급+전산세무2급)
지선영 학생
감사합니다.5.0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접해보지 못한 새로운 분야로 처음에는 어렵고 낯설어 포기할 생각도 있었으나 두분의 선생님(한영빈, 심수현)의 열정적인 리드 덕분에 4개월간 많은걸 배우고 느낄수 있었습니다. 또한 적극적으로 지원해 주신 정필관상담사님, 우리인재개발원 직원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스마트혼합](디지털디자인)포토샵/일러스트를 활용한 웹퍼블리셔A
김서우 학생
기회가 또 찾아온다면 더 배우고 싶습니다5.0
수업을 들으면서 진도를 잘 따라갈 수 있을까 걱정이 많았는데 교수님 이 잘 알려주셔서 비교적 잘따라간거같습니다. 마우스의휠도 모랐던 나, 새로운도전을했습니댜 이젠 제법한글을치고 있답니다.짧은기간동안이였지만. 강사님께 감사드리고 싶고. 기관에계시는 분들께도 감사의인사 하고싶습니다. 기회가 또 찾아온다면 더 배우고 싶습니다.